Photon Unity Networking: Public API
초기에 이해할 필요가 있는 가장 중요한 클래스들의 그룹 More... interface IPunObservable 관찰 할 수 있는 스크립트들의 정확한 구현을 쉽게 하기 위하여 OnPhotonSerializeView 메소드를 정의 합니다. More
doc-api.photonengine.com
하하하하하 버튼이 AddListener때문에 쌓여서 중복으로 방 생성이 안된거였음
RemoveAllListeners을 사용하여 쌓인거 싹 없애주었더니 아주 잘 됨.....
버튼을 생각을 못했었음..다음부터는 문제가 생기면 처음부터 차근차근 살펴봐야겠다..
버튼 사용할때 Add인 것을 까먹지 않고 잘 생각해서 사용해야 할 듯 싶다
'c# > problem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material missing 뜨는 이유 - 해결! (0) | 2020.06.26 |
---|---|
문제 출제 답안 정리 (0) | 2020.06.16 |
Model에 Animator 입히기 (0) | 2020.06.14 |
Linq (0) | 2020.05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