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|
string heroName = "아이언맨";
int heroHP = 10;
string monsterName = "타노스";
int monsterDamage = 3;
//타노스가 아이언맨을 공격 했습니다
//아이언맨의 체력은 7입니다
Console.WriteLine( monsterName + "가 " + heroName + "을 공격 했습니다");
Console.WriteLine(heroName + "의 체력은 " + (heroHP-monsterDamage) + "입니다");
//타노스가 아이언맨을 3만큼 공격 했습니다
//아이언맨의 체력은 (7/10)입니다
Console.WriteLine(monsterName + "가 " + heroName + "을 "+ monsterDamage + "만큼 공격 했습니다");
Console.WriteLine(heroName + "의 체력은 " + "(7/10)입니다");
//"타노스"가 "아이언맨"을 3만큼 공격 했습니다
//"아이언맨"의 체력은 (7/10)입니다.
Console.WriteLine("\"타노스\"" + "가 " + "\"아이언맨\"" + "을 " + monsterDamage + "만큼 공격 했습니다");
Console.WriteLine("\"아이언맨\"" + "의 체력은 " + "(7/10) 입니다");
//"타노스"가 "아이언맨"을 3만큼 공격 했습니다
//"아이언맨"의 체력은 (7/10), 70%입니다
Console.WriteLine("\"타노스\"" + "가 " + "\"아이언맨\"" + "을 " + monsterDamage + "만큼 공격 했습니다");
Console.WriteLine("\"아이언맨\"" + "의 체력은 " + "(7/10), 70% 입니다");
|
'c# >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0.05.01 (0) | 2020.05.01 |
---|---|
과제 (3) | 2020.04.22 |
2020.04.10 과제 Character Class (0) | 2020.04.12 |
2020.04.08 과제 enum 캐릭터 생성 (0) | 2020.04.08 |
2020.04.03 과제 * 모양 for문 이용 규칙성 출력 (0) | 2020.04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