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c#/과제

2020.04.02 문자열 연결 연산자 "아이언맨" 과제

by Luna_O 2020. 4. 2.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string heroName = "아이언맨";
            int heroHP = 10;
 
            string monsterName = "타노스";
            int monsterDamage = 3;
 
            //타노스가 아이언맨을 공격 했습니다
            //아이언맨의 체력은 7입니다
 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 monsterName + "가 " + heroName + "을 공격 했습니다");
 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heroName + "의 체력은 " + (heroHP-monsterDamage) + "입니다");
 
            //타노스가 아이언맨을 3만큼 공격 했습니다
            //아이언맨의 체력은 (7/10)입니다
 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monsterName + "가 " + heroName + "을 "+ monsterDamage + "만큼 공격 했습니다"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heroName + "의 체력은 " + "(7/10)입니다");
 
            //"타노스"가 "아이언맨"을 3만큼 공격 했습니다
            //"아이언맨"의 체력은 (7/10)입니다.
 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\"타노스\"" + "가 " + "\"아이언맨\"" + "을 " + monsterDamage + "만큼 공격 했습니다"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\"아이언맨\"" + "의 체력은 " + "(7/10) 입니다");
 
            //"타노스"가 "아이언맨"을 3만큼 공격 했습니다
            //"아이언맨"의 체력은 (7/10), 70%입니다
 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\"타노스\"" + "가 " + "\"아이언맨\"" + "을 " + monsterDamage + "만큼 공격 했습니다"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\"아이언맨\"" + "의 체력은 " + "(7/10), 70% 입니다");
 
 

'c# >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0.05.01  (0) 2020.05.01
과제  (3) 2020.04.22
2020.04.10 과제 Character Class  (0) 2020.04.12
2020.04.08 과제 enum 캐릭터 생성  (0) 2020.04.08
2020.04.03 과제 * 모양 for문 이용 규칙성 출력  (0) 2020.04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