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
51
52
53
54
55
56
57
58
59
60
61
62
63
64
65
66
67
68
69
70
71
72
73
74
75
76
77
78
79
80
81
82
83
84
85
86
87
88
89
90
91
92
93
94
95
96
97
98
99
100
|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study_005
{
class App
{
enum raceType
{
Human,
Dwarf,
NightElf
}
enum human
{
Warrior,
Rougue,
}
enum Dwarf
{
Hunter,
Pritest,
}
enum NightElf
{
Mage,
Monk
}
public App()
{
Console.WriteLine("(0: Human, 1: Dwarf, 2: NightElf)");
Console.Write("종족을 선택해주세요. ");
var input = Console.ReadLine();
var race = int.Parse(input);
var racetype = (raceType)race;
Console.WriteLine(" ");
switch (racetype)
{
case raceType.Human:
Console.WriteLine("{0}을 선택했습니다.", racetype);
Console.WriteLine(" ");
Console.WriteLine("(0:Warrior, 1:Rogue)");
Console.Write("직업을 선택 해주세요. ");
var input1 = Console.ReadLine();
var ClasseTypes = int.Parse(input1);
var classesTypes = (human)ClasseTypes;
Console.WriteLine(" ");
switch (classesTypes)
{
case human.Warrior:
Console.WriteLine("캐릭터 ({0},{1})가 생성되었습니다", racetype, classesTypes);
break;
case human.Rougue:
Console.WriteLine("캐릭터 ({0},{1})가 생성되었습니다", racetype, classesTypes);
break;
}
break;
case raceType.Dwarf:
Console.WriteLine("{0}을 선택했습니다.", racetype);
Console.WriteLine(" ");
Console.WriteLine("(0:Hunter, 1:Pritest)");
Console.Write("직업을 선택 해주세요. ");
var input2 = Console.ReadLine();
var ClasseTypes1 = int.Parse(input2);
var classesTypes1 = (Dwarf)ClasseTypes1;
Console.WriteLine(" ");
switch (classesTypes1)
{
case Dwarf.Hunter:
Console.WriteLine("캐릭터 ({0},{1})가 생성되었습니다", racetype, classesTypes1);
break;
case Dwarf.Pritest:
Console.WriteLine("캐릭터 ({0},{1})가 생성되었습니다", racetype, classesTypes1);
break;
}
break;
case raceType.NightElf:
Console.WriteLine("{0}을 선택했습니다.", racetype);
Console.WriteLine(" ");
Console.WriteLine("(0:Mage, 1:Monk)");
Console.Write("직업을 선택 해주세요. ");
var input3 = Console.ReadLine();
var ClasseTypes2 = int.Parse(input3);
var classesTypes2 = (NightElf)ClasseTypes2;
Console.WriteLine(" ");
switch (classesTypes2)
{
case NightElf.Mage:
Console.WriteLine("캐릭터 ({0},{1})가 생성되었습니다", racetype, classesTypes2);
break;
case NightElf.Monk:
Console.WriteLine("캐릭터 ({0},{1})가 생성되었습니다", racetype, classesTypes2);
break;
}
break;
}
|
'c# >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0.05.01 (0) | 2020.05.01 |
---|---|
과제 (3) | 2020.04.22 |
2020.04.10 과제 Character Class (0) | 2020.04.12 |
2020.04.03 과제 * 모양 for문 이용 규칙성 출력 (0) | 2020.04.05 |
2020.04.02 문자열 연결 연산자 "아이언맨" 과제 (0) | 2020.04.02 |